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S25, 고객 1만명과 '소녀별 캠페인'에 1천만원 기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하나더데이' 이벤트 기간 기금 적립…"사회적 안정망 구축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의 '소녀별 캠페인'에 기부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GS25는 영등포의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김성기 GS25 지원부문장과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과 함께 조성한 기부금을 전달하며 뜻 깊은 나눔을 실천했다. 기부금은 GS25가 지난 11월 한달간 진행한 '하나더데이' 이벤트를 통해 적립됐으며, 총 1만명의 고객이 함께 참여했다.

GS25가 지난 11월 '하나더데이' 이벤트로 적립한 1천만 원을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GS25가 지난 11월 '하나더데이' 이벤트로 적립한 1천만 원을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굿네이버스 소녀별 캠페인과 함께한 GS25 하나더데이 기부 이벤트는 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서 구매 수량에 따라 생성된 스탬프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고객이 '기부하기' 버튼을 누르면 스탬프 1개당 1천 원이 적립되어 간편하고 손쉽게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호응도가 높았다.

전달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에 도움이 필요한 여아를 위한 멘토링, 심리상담치료, 사례관리 등의 심리정서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GS25는 이번 기부금 전달로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다양한 방식으로 전개해 나감으로써 캠페인의 취지에 동감하는 고객들의 자발적 참여를 높임은 물론, 다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향후에도 GS25는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비롯해 우리 사회 취약계층이 건강한 기반을 다질 수 있는 사회적 안전망을 마련하기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GS25 관계자는 "간단한 클릭만으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해 고객들과 함께 손 모아 위기에 처한 국내 여아들을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GS25는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과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사회공헌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25, 고객 1만명과 '소녀별 캠페인'에 1천만원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