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체험기]애니콜 미츠폰(1) 기능을 알아갈수록 새록새록 피어나는 미츠 사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휴대폰과 PDA가 결합된 휴대폰인 만큼 모든 기능을 섭렵하기엔 사용해본 기간이 그리 길지않아 어려움이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츠는 내게 상당히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우선 커다란 액정이 정말 마음에 든다. 눈에 확 들어오는 액정 화면은 정말 시원하다. 더불어 적당한 크기의 한글 폰트가 큰 액정과 어우러져 자그맣게 배치되어 있어서 좋다.

예전에 쓰던 모토로라 휴대폰은 한글 폰트가 너무 촌스러워 영어 버전으로 하고 다녔는데 이제 기분 좋게 한글을 이용할 수 있어서 좋다. 그리고 무엇보다 일반 휴대폰에도 아주 기본적인 기능이 있지만 별로 사용할 것이 없던 것에 비해 미츠의 전자 수첩 기능은 일반 전자수첩보다 더 많이 활용할 수 있다.

스피커 폰. 이것 또한 최고의 기능이다. 이어폰으로 전화를 받으면서 다른 기능을 쓸 수 있다는 점이 우선 만족스럽다. 아직 인터넷을 깔지 못해서 첨단의 기능을 활용하지 못하고 있지만 하나하나 알아가는 과정 또한 즐거움이 된다. 휴대폰으로 사용하기에는 좀 크다.

오랫동안 통화하면 여자인 나에게는 팔이 저릴 만큼 무겁다. 액정을 보호해줄 만한 뭔가가 없는 것도 매우 불안하다. 몇 가지 단점이 눈에 띄기도 하지만 그래도 미츠는 나의 자랑거리다. 시간이 생기는 짬짬이 매뉴얼을 꼼꼼히 살펴 첨단의 기능이 아깝지 않도록 활용할 예정이다.

[이벤트 후기 : 서은정]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체험기]애니콜 미츠폰(1) 기능을 알아갈수록 새록새록 피어나는 미츠 사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