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111퍼센트(대표 김강안)는 모바일 게임 '운빨존많겜' IP를 활용한 오프라인 팝업 행사 '운빨초등학교'를 오는 4월 23일부터 6월 8일까지 제 5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을 통해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스타필드 하남(4.23~5.6), 고양(5.8~5.21), 안성(5.23~6.7) 3개 지점에서 총 45일간 운영된다. 다양한 운빨용병단 캐릭터들이 모여 있는 초등학교를 모티프로 한 운빨초등학교 콘셉트를 기반으로 남녀노소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111퍼센트]](https://image.inews24.com/v1/e7e848d93d8c35.jpg)
각 지점은 초등학교 교실을 모티프로 한 다양한 체험존으로 마련되며, △아이언미야옹의 미술실에서 체험하는 운빨 젠가 게임 △블롭의 체육관에서 진행되는 공 던지기 게임 △ 타르의 과학실에서 만나보는 타르 3종 뽑기 △운빨 교실에서 진행되는 우왕좌왕 운빨고사 등 다양한 게임들을 즐기고 미션을 완수하면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 게임 내 미션을 완수하면 참가자 모두가 획득한 점수에 따라 랜덤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랜덤 뽑기에는 신화석은 물론 다이아, 한정판 굿즈, 이모티콘 등 다양한 상품이 100% 당첨되는 경품으로 마련됐다.
한정판 굿즈 스토어, 포토존, 운빨용병단 반장선거, SNS 인증샷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했다. 한정판 굿즈 스토어에서는 '운빨용병단' 캐릭터 피규어, 미야옹 무드등, 블롭 텀블러 등 기존보다 더욱 다양한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특별 스킨 쿠폰을 포함한 다양한 인게임 재화가 리워드로 제공된다.
이번 팝업 행사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체험형 이벤트는 사전 예약제로, 굿즈 스토어는 현장예약 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각 스타필드 지점별로 행사 오픈일 일주일 전에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강안 111퍼센트 대표는 "운빨존많겜 이용자들이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로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운빨존많겜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는 이용자 친화적 콘텐츠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