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관광개발, '제라진소년소녀합창단' 독일 공연 후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각종 지역사회공헌 활동 통해 일등 향토기업 자리매김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다양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제주지역 일등 향토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롯데관광개발이 제주지역 합창단의 해외 공연을 후원한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어로 노래하는 제라진소년소녀합창단의 독일 도르트문트 어린이 오케스트라와 합동 공연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공연은 오는 10일 열린다.

제라진소년소녀합창단은 제주 문화와 이야기를 제주어로 노래하는 어린이합창단으로 지난 2018년 제주 4·3 70주년 광화문 국민문화제와 정부수립 70주년 경축식 등 주요 행사에 제주 홍보대사로 활동해왔다.

제라진소년소녀합창단이 지난 6일 인천국제공항에서 독일 출국 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관광개발]
제라진소년소녀합창단이 지난 6일 인천국제공항에서 독일 출국 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관광개발]

첫 해외방문길에 나서는 제라진소년소녀합창단은 합동 공연 외에도 에르푸르트 시청 콘체르트홀에서 주독일 한국문화원 주최로 열리는 8·15 광복절 기념 공연에 참여하며, 베를린 세계민속 문화축제와 방게로게섬 등에서 제주어와 한국문화 알리기에 나선다.

롯데관광개발과 제라진소년소녀합창단은 제주로 본사를 이전한 지난 2020년 공식 후원 협약 이후 3년간 인연을 맺어왔다.

제라진소년소녀합창단은 지난해 11월 롯데관광개발의 후원을 받아 제주 조천읍에 자체 연습실인 제라진 노래마당을 마련한 바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일등 향토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역과 하나가 되도록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롯데관광개발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관광개발, '제라진소년소녀합창단' 독일 공연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