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사이다경제 “메가히트 작가 신간·직강·투자 리포트 한 번에 받아 가세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리더스북과 메가히트 작가 유목민 신간 ‘나의 투자는 새벽 4시에 시작된다’ 연계 클래스 론칭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사이다경제가 베스트셀러 작가 유목민, 리더스북 출판사와 신간 도서 연계 클래스를 열었다.

사이다경제는 20일 유목민 작가의 신간 ‘나의 투자는 새벽 4시에 시작된다’의 도서 연계 클래스를 론칭밝했다고 혔다. 이번 클래스 신청자는 ▲유목민 작가의 신간 ▲온라인 클래스 ▲주식 투자 리포트 4종을 받아볼 수 있다.

사이다경제 관계자는 “메가히트 작가 유목민의 명성을 신뢰하고 있어 리더스북 출판사와 함께 도서 연계 클래스를 준비했다”면서 “클래스 웹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문의전화가 끊이지 않고 있어 개인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체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이다경제는 20일 유목민 작가의 신간 ‘나의 투자는 새벽 4시에 시작된다’의 도서 연계 클래스를 열었다고 밝혔다.[사진=사이다경제]
사이다경제는 20일 유목민 작가의 신간 ‘나의 투자는 새벽 4시에 시작된다’의 도서 연계 클래스를 열었다고 밝혔다.[사진=사이다경제]

유목민 작가의 신간 ‘나의 투자는 새벽 4시에 시작된다’는 그의 첫 저서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이후 3년 만의 작품이다. 유목민 작가는 지난 2015년에 종잣돈 480만 원으로 주식투자에 입문해 지난해 기준 투자 수익 300억 원을 달성한 업계에서도 잘 알려진 ‘슈퍼개미’다. 리더스북 출판사에서 나온 이번 신간은 슈퍼개미 유목민의 투자 공부 방법과 노하우를 공유한다.

사이다경제는 신간 출시를 기념해 작가가 직접 강사로 출연하는 온라인 클래스를 출시했다. 클래스는 책에 나오지 않은 유목민 작가의 투자 루틴과 최근 관심 종목, 투자 노하우를 담았다. 아울러 클래스를 수강하면 작가가 속한 주식투자 분석팀 ‘TEAM 유목민’이 제작한 ‘시그널 리포트’ 4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 리포트의 활용법도 배울 수 있다.

김의현 사이다경제 대표는 “이번 도서 연계 클래스를 시작으로 유목민 작가와의 추가 협업 프로젝트도 계속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경제 전문가들과 함께 더욱 양질의 경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이다경제 “메가히트 작가 신간·직강·투자 리포트 한 번에 받아 가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