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사이다경제, 주식 유튜브채널 '달란트투자' 구독자 40만 명 돌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개설 2년만 누적 조회 수 4900만 넘어…신규 채널 추가 개설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사이다경제의 주식 전문 유튜브 채널 '달란트투자'가 구독자 40만 명을 돌파했다.

사이다경제는 17일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달란트투자'의 구독자 수가 41만8천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사이다경제가 지난 2021년 1월 유튜브 채널 달란트투자를 인수했으며 달란트투자는 그동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초보 주식 투자자를 위한 초급 콘텐츠부터 중급 투자자를 위한 심화 콘텐츠까지 제공했다.

사이다경제는 17일 주식 전문 유튜브 채널 '달란트투자'의 구독자수 4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사이다경제]
사이다경제는 17일 주식 전문 유튜브 채널 '달란트투자'의 구독자수 4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사이다경제]

달란트투자 콘텐츠 생산을 이끄는 수장은 이래학 사이다경제 최고콘텐츠책임자다. 또한 여러 미디어에서 사랑을 받은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 존 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 유튜버 김작가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채널에 출연해 주식 투자와 관련한 인사이트를 제공해왔다.

사이다경제 관계자는 “현재 달란트투자의 전체 콘텐츠 누적 조회 수는 4천900만 회, 누적 시청 시간은 460만 시간에 달한다”며 “사이다경제는 달란트투자 채널의 안정적인 성장을 발판 삼아 지난 4일 신규 채널 부티플을 오픈했다”고 말했다.

이어 “상반기 내 또 다른 유튜브 채널 인수를 준비 중”이라며 “신규 채널을 통해서 그동안 선보이지 않은 부동산, 재테크 등 다른 투자 관련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이다경제, 주식 유튜브채널 '달란트투자' 구독자 40만 명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