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올레tv가 2018 KPMA 시상식 생중계에 나선다.
KT(회장 황창규)는 오는 20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대한민국대중음악시상식(2018 KOREA POPULAR MUSIC AWARDS)' 실시간 중계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단독 제공한다고 18일 발표했다.
'2018 KPMA'는 KT와 대한민국 주요 음악단체인 대한가수협회, 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 한국연예제작자협회, 한국음반산업협회,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한국음악저작권협회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대중음악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에는 프로듀서 겸 작곡가 김형석이 심사위원장을, 평창동계올림픽의 개∙폐회식 감독을 역임한 송승환이 자문위원을 맡았다.
KT가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단독으로 제공하는 '2018 KPMA' 실시간 중계는 오후 7시 본 행사뿐 아니라 오후 5시 레드카펫 행사부터 시작한다. 올레 tv에서 시청 예약하면 중계 시작 1시간 전 휴대폰 문자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올레 tv는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는 ‘올레 tv 텐 페스타’의 마지막 이벤트로 ‘2018 KPMA’에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 고객 1천명을 초대하기 위한 응모와 추첨을 진행한 바 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는 "올레 tv가 공식 후원하는 ‘2018 KPMA’는 한국을 대표하는 시상식, 더 나아가 세계가 주목하는 음악 행사로 자리매김하리라 기대한다"며, "영화와 음악을 동시에 아우르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올레 tv는 향후 K-Pop의 대표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