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KT의 IPTV서비스인 올레tv가 10주년을 맞아 음악축제에 고객을 초대한다.
KT(대표 황창규)는 올레 tv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2018 대한민국대중음악시상식(KPMA)' 시상식을 개최하고, 고객을 초청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올레tv 텐 페스타'의 일환이다. KT가 자사 IPTV 서비스인 올레tv 출시 10주년을 맞아 '즐거움도 No.1'이라는 슬로건으로 연간 진행하고 있는 대규모 고객 감사 페스티벌이다. 분기별 테마를 정해 2분기 '키즈'·3분기 '무비'·4분기 '뮤직'을 주제로 진행하고 있다.
KT는 올레tv 텐 페스타의 피날레로 다음달 20일 오후 7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처음 열리는 2018 KPMA에 올레tv·올레tv 모바일 고객 1천명을 초대한다(동반 1인 포함). 초대된 고객에게는 행사 당일 올레tv 10주년 기념 한정판 아티스트 굿즈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초대 이벤트 응모는 다음달 9일까지 KT닷컴에서 할 수 있고, 올레tv 모바일 앱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KT는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다음달 16일까지 2018 KPMA 부문별 최고의 아티스트를 뽑는 온라인 투표 서비스도 시작한다. 온라인 투표의 비중이 높은 인기상 부문은 행사 당일인 20일 낮 12시까지 투표를 진행한다. 온라인 투표는 국내는 올레tv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며, 해외는 KPM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2018 KPMA의 부문별 최고의 아티스트 시상은 크게 일반, 장르, 전문, 기술, 특별상 5개 부문으로 이뤄지며 전문 심사위원단 평가점수와 온라인 투표를 합산하여 결정된다. 올레tv 모바일은 통신사 관계없이 만 14세 이상이라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올레tv 모바일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부문 당 2회씩 무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공정한 심사를 위해 앱에 로그인 후 반드시 본인 인증을 거쳐야만 가능하다.
KT는 행사 당일 오후 5시부터 2018 KPMA 레드카펫 현장과 시상식을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에서 단독 생중계 한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는 "올레tv 텐 페스타 대망의 피날레를 장식할 2018 KPMA 특별 초대 이벤트는 올레tv의 국내 최다 뮤직 콘텐츠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며, "내년에도 700만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차별화된 문화 향유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