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티아라, 걸그룹 전쟁서 원걸 제치고 주간차트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재덕기자] 걸그룹 전쟁에서 티아라가 웃었다.

티아라는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www.monkey3.co.kr) 11월 2주(11월14일~20일) 주간차트에서 신곡 '크라이 크라이(Cry Cry)'로 1위에 올랐다. '롤리폴리'로 복고 열풍을 일으켰던 티아라는 발라드와 오리지널, 두 가지 버전의 '크라이 크라이'를 선보이며 변화에 강한 그룹이란 이미지 그대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연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몽키3 11월 2주 주간차트에서는 지난주 1위였던 원더걸스의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가 2위로 내려앉았고, 허각의 '죽고 싶단 말 밖에'가 3위를 차지했다.

'슈퍼스타K3' 우승자 울랄라세션의 '서쪽하늘', 노을의 '그리워 그리워', 포맨의 '그 남자 그여자'는 보컬 그룹의 힘을 과시하며 나란히 4, 5, 6위를 차지했다.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The Boys)'가 한 계단 올라 7위를 기록했으며 브아걸의 '클렌징크림'은 9위, 시크릿의 '사랑은 무브'가 11위에 올랐다. 이승기의 '친구잖아'는 지난주와 동일하게 10위를 기록했다.

이밖에 뮤지션 김동률의 '리플레이(Replay)'가 19위로 차트에 진입했으며, 제이세라의 '그댄 정말 모를 거예요'가 24위,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OST 김범수의 '말하지 않아도'가 27위에 올랐다.

'슈스케3'는 종영 후에도 막강한 파장을 자랑했다. 준우승자 버스커 버스커의 '서울사람들'과 '막걸리나'가 각각 8위와 12위에 올랐고, 울랄라 세션의 '스윙 베이비(Swing Baby)'가 15위를 차지했다. 버스커 버스커의 '동경소녀', '그댄 달라요', 'I Believe'가 차례로 16~18위에 올랐고, 울랄라세션의 'Open Arms', 투개월의 'Poker Face' 등 50위권내 총 13곡이나 포진하는 파워를 보였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아라, 걸그룹 전쟁서 원걸 제치고 주간차트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