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스폰서' 한채영, 박근형 등장에 긴장…파장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스폰서' 한채영, 박근형, 구자성이 삼자대면을 한다.

10일 오후 11시 IHQ drama 채널, MBN에서 방송되는 수목드라마 ‘스폰서’(연출 이철/ 극본 한희정) 5회에서는 박회장(박근형 분)이 자신을 떠나려 하는 한채린(한채영 분)에게 숨겨왔던 패를 꺼내든다.

드라마 '스폰서'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빅토리콘텐츠]
드라마 '스폰서'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앞서 한채린은 박다솜(지이수 분)에게 아이의 불치병을 고쳐주는 대신 현승훈(구자성 분)과 이혼해달라고 제안했고, 결국 그 목표를 이뤄냈다. 하지만 흥신소 사장 김강현(김강현 분)에게 현승훈이 스폰서를 구해달라고 했다는 소식을 듣고 불안감에 휩싸인 한채린은 그를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우리 결혼할래?”라는 ‘직진’ 청혼을 하며 안방극장에 충격을 안겼다.

각기 다른 욕망을 품은 두 사람이 부부의 연을 맺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10일(오늘) 한채린의 사무실을 찾아온 ‘스폰서’ 박회장의 모습이 포착됐다. 박회장은 부드러운 표정으로 여유로운 태도를 보이고 있지만, 한채린의 굳은 얼굴에서는 놀라움과 당혹감이 뒤섞인 복잡한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이때 현장에 ‘한채린의 남자’ 현승훈이 등장, 기묘한 삼자대면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미소를 짓고 있는 현승훈과 달리 한채린은 여전히 싸늘한 낯빛을 보이고 있어, 갑작스럽게 나타난 박회장이 그녀의 앞날에 어떠한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한채린은 진정한 사랑을 손에 넣기 위해 박회장에게 “날아가게 해 주십시오”라는 마지막 청을 건넨 상황이다. 그러나 박회장은 “장담하건데 날 만나는 날이 오늘이 마지막은 아닐 거다”라는 대답으로 끊어낼 수 없는 인연을 예고, 한채린을 향한 강한 소유욕을 지닌 박회장이 그녀의 삶에 어떠한 치명적인 ‘덫’을 놓을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스폰서’ 5회는 10일(오늘) 밤 11시에 IHQ drama 채널과 MBN에서 방송된다. 또한 MBN 홈페이지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폰서' 한채영, 박근형 등장에 긴장…파장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