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한은행, 네이버와 함께 환전 이벤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美 달러·엔화·유로화 등 주요 통화 최대 90% 환율 우대 제공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신한은행은 네이버와 함께 네이버페이 간편환전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7일 발표했다.

신한은행은 내년 2월 28일까지 신한은행 계좌를 등록하고 네이버페이를 통해 환전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8종의 통화에 대해 최대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환전이벤트에서 미국 달러화, 엔화, 유로화 등 3개의 주요 통화는 90%의 우대환율이 적용된다. 그 외의 기타 통화는 최고 40%의 환율 우대가 적용된다. 신한은행 계좌가 없는 고객의 경우 환전 화면 내 '네이버페이X신한통장' 링크를 통해 은행 방문 및 별도 회원가입 없이 입출금 통장을 신규하면 최고 환율우대 적용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환전서비스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네이버 환전'을 검색 후 6자리 네이버페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환전신청 금액을 결제하는 원스톱 모바일전용 간편환전서비스이다. 최대 환전가능한도는 100만원이며, 별도의 어플 설치나 인증 절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이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신한은행은 올해 초 디지털 슈퍼 플랫폼 '쏠(SOL)' 출시 후 네이버 플랫폼과 제휴해 네이버 유동성 계좌신규 서비스를 오픈했다. 환전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이종업자와의 다양한 제휴 사업을 통한 금융 서비스 제공으로 디지털 영토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한은행 디지털전략본부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이용자의 혜택을 증대시킬 수 있는 플랫폼 제휴 및 프로모션 이외에도 최근 제휴한 암웨이와의 비즈니스 모델처럼 디지털 기술기반의 플랫폼 융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은행, 네이버와 함께 환전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