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 '세프컬렉션' 냉장고, 출시 1년만에 2만대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높이 7cm 낮춘 2월 신제품, 전년대비 판매량 2.5배 증가

[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이 지난해 3월 국내 출시 이후 1년 만에 총 누적 판매 2만대를 돌파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셰프컬렉션은 출시 한 달에 1천대, 100일에 5천대 돌파에 이어 1년만에 2만대가 판매됐다. 특히 올해 2월 제품 높이를 7cm 낮춘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해 전년 3월 대비 판매량이 2.5배 상승했다.

세계적인 미슐랭 3스타 셰프들이 개발단계부터 함께 참여한 삼성 '셰프컬렉션''은 식재료의 신선함과 맛을 가정의 식탁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미세 정온 기술을 적용했다.

'셰프컬렉션'은 ▲온도의 편차를 ±0.5℃ 이내로 유지하는 '셰프모드' ▲냉장실과 냉동실 각각의컴프레서로 온도를 정밀 제어해주는 '듀얼 컴프레서' ▲냉장실·냉동실·참맛 냉동실에서 각각의냉각기를 채용하는 '트리플 독립 냉각' ▲냉장실 내벽의 메탈로 냉기를 지속해서 유지할 수 있는'메탈쿨링 시스템' 등 다양한 미세 정온 기술이 적용되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식재료의 신선함을 지키는 것은 물론 고객의 건강한 식생활까지 생각하는 삼성 '셰프컬렉션'의 가치가 소비자에게 큰 호평을 받으며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셰프컬렉션'은 제품의 품격과 가치를 담은 혁신적인 성능과 기술력으로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세프컬렉션' 냉장고, 출시 1년만에 2만대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