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윈스테크넷,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개발·관제 등 8개 부문…13일까지 원서 접수

[구윤희기자] 네트워크 정보보안 기업 윈스테크넷(대표 김대연)이 8일부터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기술영업 ▲소프트웨어 개발 ▲하드웨어 개발 ▲기술지원 ▲품질관리 ▲취약점 분석 및 대응 ▲보안관제 등 8개 부문으로 담당직무에 따라 신입과 경력,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은 13일까지 취업포털 사이트 잡코리아(www.jobkorea.co.kr)와 사람인(www.saramin.co.kr)에서 접수하며, 접수마감 후 1주일 동안 1차 서류심사를 거쳐 이달 말까지 1, 2차 면접을 진행하고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신입사원 지원자격은 직종에 따라 2~4년제 대학 졸업자부터 졸업예정자까지 가능하며, 개발 부문은 석사학위 취득자를 우대한다. 졸업 여부와 활동 이력에 따라 2~3개월의 인턴 및 수습 기간이 적용될 수 있다.

경력직은 기술영업·하드웨어 개발 부문의 경우 전산관련학과 전공자로 각 직무별 3년 이상 경력자, 보안관제 부문은 정보처리기사 또는 산업기사 자격증 보유자로 관제업무 경력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분할 후 주력 사업의 경쟁력 강화와 신규 사업에 필요한 전문인력 보강을 위한 것"이라며 "다양한 분야와 직무로 신입과 경력, 인턴까지 모집하고 있어, 평소 정보보안에 관심이 있는 취업 준비생과 전문 구직자가 도전할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구윤희기자 yuni@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윈스테크넷,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