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마라탕으로 해장"…11번가X오뚜기, '상쾌환 얼큰 마라탕' 사전예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일까지 '오뚜기 해피냠냠 타임' 프로모션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11번가는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오뚜기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오뚜기 해피냠냠 타임' 프로모션을 펼치고 '상쾌환 얼큰 마라탕'을 최초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11번가는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오뚜기와 함께 '상쾌환 얼큰 마라탕'을 최초 공개한다. [사진=11번가]
11번가는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오뚜기와 함께 '상쾌환 얼큰 마라탕'을 최초 공개한다. [사진=11번가]

상쾌환 얼큰 마라탕은 오뚜기가 MZ세대가 해장음식으로 '마라탕'을 많이 먹는다는 점에 착안해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과 협업해 개발한 간편식이다.

11번가는 오는 11일까지 상쾌환 얼큰 마라탕 3개입을 1만원 대에 사전예약 판매한다. 상품은 오는 12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뚜기 자사몰에서만 판매하던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굿즈 14종을 e커머스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한 상쾌환 얼큰 마라탕, '가뿐한끼' 브랜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옐로우즈 굿즈 600개를 선착순 랜덤 제공한다. 상쾌환 얼큰 마라탕 구매 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상쾌환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오는 7일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소개되는 오뚜기 제품 구매 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 구매 시 오뚜기 제품을 증정하는 경품 교차 증정 추첨 이벤트도 펼친다.

권정웅 11번가 마트담당은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오뚜기와 함께 쇼핑의 즐거움을 배가해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남은 그랜드 십일절 기간에도 화제성을 지닌 상품, 인기 브랜드 협업 프로모션 등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그랜드 십일절에서만 드릴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라탕으로 해장"…11번가X오뚜기, '상쾌환 얼큰 마라탕' 사전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