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싱가포르·말레이시아·필리핀 진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플레이파크와 퍼블리싱 계약…내년 1분기 론칭 계획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한빛소프트(대표 이승현)는 모바일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동남아시아 3개국 진출을 확정했다고 25일 밝혔다.

회사 측은 현지 퍼블리셔인 플레이파크(PLAYPARK PTE. LTD.)를 통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3개 국가에서 그라나도 에스파다M을 2025년 1분기 중 론칭하기로 했다.

이승현 한빛소프트 대표(우측)와 쿠앗동쿠앙 플레이파크 대표. [사진=한빛소프트]
이승현 한빛소프트 대표(우측)와 쿠앗동쿠앙 플레이파크 대표. [사진=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앞서 메가서스 인포테크와 인도네시아, 일렉트로닉스 익스트림과 태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추가로 해외 진출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플레이파크는 현지 이용자와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다수의 한국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 한 경험을 갖고 있는 퍼블리셔로 한빛소프트와도 오랜 협력 관계를 이어왔다. 양사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현지화 작업을 차질 없이 준비할 방침이다.

회사 측은 "현지 이용자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퍼블리셔인 플레이파크와 함께 또 한번 그라나도 에스파다M을 론칭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마음을 담은 콘텐츠로 현지 이용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면밀히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 IP를 기반으로 개발한 MMORPG다. 캐릭터 3명을 배치해 전투하는 3MCC,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스탠스 등 원작의 주요 요소를 계승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싱가포르·말레이시아·필리핀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2025 대선 TIMELINE

더불어민주당 김동연 대선 경선 후보가 2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선거 캠프에서 열린 '백팩 메고 TMI' 기자간담회에서 공약 발표를 하고 있다. 2025.4.22 [사진=연합뉴스]


포토 F/O/C/U/S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