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신곡 '죽어보자'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4일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스트레이 키즈의 세 번째 정규 앨범 '★★★★★ (5-STAR)' 수록곡을 소개하는 'UNVEIL : TRACK 3 "죽어보자"'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곡의 분위기와 함께 음원 일부가 담겼다.
영상은 블랙 앤 화이트의 댄디한 의상을 차려입고 등장한 스트레이 키즈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각자의 자리에서 시크함을 뽐내던 스트레이 키즈는 점차 고조되는 사운드에 맞춰 분위기를 180도 반전시킨다. 블랙 앤 화이트에서 컬러풀하고 힙하게 변신한 스트레이키즈는 "음악 틀고 놀아 그냥 feel로", "부숴 버려 킹콩처럼 꼭대기로 올라 소리 질러"라는 가사처럼 자유롭게 리듬 타고 춤추며 짜릿한 에너지와 흥을 터트린다.
'UNVEIL : TRACK'은 앨범 발매에 앞서 수록곡 중 일부를 소개하는 스트레이 키즈의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다. 신보 6번 트랙 'DLC', 9번 트랙 'FNF'에 이어 멤버 한이 작사, 작곡을 맡은 '죽어보자'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영상으로 신보 '★★★★★ (5-STAR)'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새 앨범 '★★★★★ (5-STAR)'는 매 앨범 직접 만든 노래로 고유 정체성을 완성한 스트레이 키즈의 음악 개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직접 타이틀곡 '특'을 작업했고 '위인전', 'ITEM', 'Super Bowl', 'TOPLINE (Feat. Tiger JK)', 'DLC', '죽어보자', '충돌', 'FNF', 'Youtiful', 'THE SOUND (Korean Ver.)', 'Time Out'까지 총 12곡이 수록됐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3집 '★★★★★ (5-STAR)'는 내달 2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