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세븐일레븐, 유튜브 콘서트 세븐스테이지 에피소드5 '원슈타인' 편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여름 휴양지 포항호미곶점 배경으로 진행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대표 MZ세대 소통 콘텐츠인 세븐스테이지(7-STAGE)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다섯 번째 음악 감성 스토리 '원슈타인' 편이 세븐일레븐 공식 유튜브 채널(복세편세)에 1일 오후 공개된다.

세븐스테이지는 전국 곳곳에 위치한 세븐일레븐의 특색 있는 점포를 배경으로 유명 아티스트의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하는 콘텐츠로 지난해 6월(박재정 편) 첫 선을 보였다.

세븐일레븐 포항호미곶점 세븐스테이지에서 원슈타인이 대표곡인 '존재만으로'와 '캥거루'를 부르고 있다. [사진=세븐일레븐 ]

여름을 맞이해 2030 취향저격 힙합 무대로 꾸며진 이번 세븐스테이지 주인공은 원슈타인이다. 원슈타인은 유명 랩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이름을 알린 래퍼겸 싱어송라이터로 독보적이고 개성있는 음색을 지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인기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다양한 연령대에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여름 휴가 시즌인 만큼 콘서트 장소도 휴양지에 위치한 '포항호미곶점'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포항호미곶점은 지난해 10월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아름다운 점포찾기 공모전에서 대상을 차지했던 점포로 바다 경관이 매우 아름답다.

원슈타인은 세븐일레븐 포항호미곶점 세븐스테이지에서 대표곡인 '존재만으로'와 '캥거루'를 불렀다. '존재만으로'는 인기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캥거루'는 새끼를 주머니 안에 넣고 정성스럽게 키우는 어미 캥거루의 모습에서 착안해 만든 곡으로, 늘 말없이 자식을 챙기는 어머니와 서로를 아끼는 연인들을 위한 곡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세븐스테이지 '원슈타인' 편 공개와 함께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세븐스테이지 원슈타인 편을 시청하고 관람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UCLA 시그니처 바람막이,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세븐스테이지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편의점이라는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스토리 중심의 콘텐츠로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실제 세븐스테이지 영상 조회수는 평균 58만회에 달하며, 세븐일레븐 유튜브 구독자 수도 2배 가량 증가했다.

최주현 세븐일레븐 마케팅팀 담당은 "세븐스테이지는 아름다운 세븐일레븐 점포를 배경으로 MZ세대와의 소통과 공감을 추구한다"며 "인기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실력있는 신인의 등장을 알리는 등용문 등 다양한 운영 콘셉트를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일레븐, 유튜브 콘서트 세븐스테이지 에피소드5 '원슈타인' 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