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 여기어때가 실시간 항공권 예매 플랫폼을 오픈하며 서비스 영역을 확장한다.
2일 여기어때는 해외, 국내의 실시간 항공권 예매 서비스를 공개했다. 회사는 해외, 국내 항공권 모두 최저가에 도전한다. '발권수수료 0원' 정책에 30만원 여행 쿠폰 묶음까지 선물하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적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를 포함한 국내 항공권은 구매자 전원에게 30만원 상당의 숙소·렌터카·입장권 쿠폰팩을 제공한다. 총 10명에게 추첨을 통한 1천만원 상당의 여행 포인트도 지원한다. 총 10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국내 특가 항공권 구매 시 5천원 페이백 혜택도 준다.
매주 월요일 오픈하는 항공사별 특가 행사는 에어서울을 시작으로, 진에어, 에어부산, 제주항공 등이 참여한다. 페이백 이벤트는 매일 최대 100명을 추첨하며, 총 2천300여명이 대상이다.
해외 항공권도 '발권 수수료 0원 정책'에 특별 혜택이 따라붙는다. ▲결제사별 최대 20% 할인 ▲총 2천만원 규모의 ‘꽝 없는 럭키드로’ ▲신라면세점 포인트 총 15만5천원 ▲국내 여행 30만원 쿠폰 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해외·국내 여행의 설렘을 앞둔 모든 여행객을 위해 발권수수료를 없애 항공권 최저가에 도전한다”며 “추가 제공하는 혜택도 모든 여행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