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우디 e-트론 론칭 캠페인, '디지털애드 어워즈' 금상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한민국 디지털애드 어워즈' 디지털크리에이티브 부문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아우디가 지난해 진행된 '아우디 e-트론 론칭 캠페인'으로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 어워즈'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아우디 e-트론 론칭 캠페인은 아우디의 첫 번째 순수 전기차인 e-트론의 국내 출시와 함께 e-트론을 알리고 실제 고객의 이야기를 담은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 캠페인이다.

아우디가 수상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은 디지털 캠페인에 사용된 디자인을 대상으로 크리에이티브를 통한 메시지 전달력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선정하는 상이다.

아우디가 지난해 진행된 '아우디 e-트론 론칭 캠페인'으로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 어워즈'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가 지난해 진행된 '아우디 e-트론 론칭 캠페인'으로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 어워즈'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는 '아우디 e-트론 론칭 캠페인' 아래 글로벌 어셋의 활용과 국내에서의 촬영을 통해 총 4가지의 주제로 15개의 짧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해당 콘텐츠는 아우디 코리아 공식 SNS 채널 외에도 카카오 갤러리 등 다양한 외부채널을 통해서도 소개됐으며, e-트론과 국내 출시에 대한 관심 증대에 기여한 바 있다.

이와 함께, 후속 콘텐츠인 '#myetron' 이벤트를 통해 실제 고객의 이야기를 SNS 콘텐츠 화하여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이끌었다. 참가한 오너들을 앰버서더로 활용해 e-트론 라이프를 담은 영상 콘텐츠로 '아우디 e-트론'의 특장점을 알리고 차량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세일즈를 유도한 점도 높이 평가됐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우디 e-트론 론칭 캠페인, '디지털애드 어워즈' 금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