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에스원과 영업 컨설팅 부분을 협력, 정보보안 서비스 네트워크를 다각화한다고 7일 발표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자사 핵심 솔루션인 이메일 통합보안 솔루션 '스팸스나이퍼'와 전사적 모빌리티 관리(EMM) 솔루션 '모바일키퍼'를 에스원의 정보보안 전략상품으로 등록, 두 회사간 제품 영업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협력체계를 마련했다.
에스원은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인 물리보안 시스템 인프라를 기반으로 정보보안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정보보안 솔루션의 수요 증가에 맞춰 보안컨설팅을 실시하고 고객사별로 최적화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
에스원은 자사 제품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분야별 우수 제품을 발굴, 품질성능평가(BMT)를 실시하고 있다. 또 평가에서 1위로 선정된 솔루션의 경우 자사 제품과 묶어 통합 제공한다.
메일보안 분야 1위로 선정된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스팸스나이퍼는 메일로 유입되는 스팸, 바이러스, 랜섬웨어, 스캠 등 악성 위협을 차단하는 이메일 통합 보안 솔루션이다.
스팸스나이퍼는 높은 차단률을 제공하며, 지능형지속위협(APT)에 대응하고 클라우드 서비스, 콘텐츠 악성코드 무해화(CDR) 기능을 제공하는 등 고객사 요구사항에 맞춰 유연한 기술 확장성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모바일보안 분야 1위로 선정된 모바일키퍼는 국내 모바일 출입통제 시장에서 90%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갖고 있는 솔루션이다.
모바일키퍼는 에스원의 물리보안과 연계, 일반 상업 기업뿐만 아니라 항만, 플랜트, 국가 중요시설 등 높은 수준의 모바일 보안이 요구되는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필주 지란지교시큐리티 사업총괄이사는 "에스원이 물리보안과 정보보안을 결합한 융합보안 서비스를 추진함에 있어 메일, 모바일 보안 분야를 협력하게됐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기술력과 전문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으며 앞으로 영업, 제품 교육, 컨설팅 등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해 함께 성장하는 시너지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양사는 스팸스나이퍼, 모바일키퍼 외 ▲문서중앙화 솔루션 '다큐원' ▲메일 내부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메일스크린' 등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유통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