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지난 15일 부산 벡스코 제2 전시장에서 영남 지역 VIP 고객사를 초청, '지란지교시큐리티 보안 솔루션 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로 두번째 개최된 영남지역 세미나로, 지역 고객에게 최근 보안 트렌드와 이슈를 설명하고 이에 대응하는 기업 보안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행사에서 ▲보안 위협 동향에 따른 메일보안 강화 전략 및 신기술 ▲기업 자산관리를 위한 콘텐츠 보안 및 관리 방안 ▲기업 모바일 보안 및 관리 사례 대응 솔루션 ▲영남권 비즈니스 강화 전략 등을 소개했다.
고필주 지란지교시큐리티 사업총괄 이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영남지역 고객의 보안 환경 구축과 운영안에 대해 실질적으로 고민을 나눌 수 있었다"며 "앞으로 영남지사를 거점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하고 기업별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함께 영남지역 비즈니스를 이끌어 가는 파트너사들을 적극 지원하고 협력함으로써 지역 정보보안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지난해 부산에 영남사무소를 개소하고 대구, 울산 등 영남 지역 주요 파트너사를 발굴해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영남지사는 전년 대비 약 200% 이상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으며 올해도 큰 폭의 매출 성장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