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리그 4위 kt 롤스터가 최하위 CJ 엔투스 상대로 시즌 6승을 올리기 위한 일전을 펼친다.
CJ와 kt는 25일에 열리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롤챔스)' 1라운드에서 맞붙는다.
5승 2패를 기록한 kt는 득실차 6으로 현재 4위를 기록 중이다. 서머 시즌에는 반드시 결승전에 진출한 kt로서는 조금 아쉬운 순위다. 마침 이번에 만나는 CJ는 1승 7패로 최하위에 머물러 있다. 승수 쌓기 좋은 상대다.
반면 CJ는 1라운드 마지막에 너무 강한 상대를 만났다. 롱주 게이밍을 이긴 이후 다시 연패의 늪에 빠진 CJ로서는 연패가 더 길어질 위기에 놓인 셈이다.
CJ는 ROX에 1세트를 빼앗을 때의 기억을 떠올려 완벽한 전략을 준비해야 한다. 계속 운영에서 빈틈이 보이는데 그 또한 해결해야 이번 경기 승산이 있다.
만약 kt가 승리하면 6승 2패를 기록한다. 이후 ROX와 아프리카의 경기 결과에 따라 2위까지 바라볼 수 있다. 시즌 초반 '3강'으로 SKT와 ROX, kt가 꼽혔는데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3강'이 1위부터 3위까지 차지하는 모습을 만들 수 있다.
과연 kt가 '3강'다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아니면 CJ가 예상하지 못한 선전을 보여줄 것인지 이번 경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