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토자이홀딩스, 자가혈치료 시술기기 170만 달러 수출계약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기수기자] 토자이홀딩스는 홍콩의 아시아퍼시픽뷰티그룹(APBG, Asia Pacific Beauty Group)과 자가혈치료(PRP) 시술용 바이오 디바이스에 대한 홍콩 등 아시아지역 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판매 계약을 통해 해외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APBG는 중국의 북경, 상해, 심천 등을 포함해 아시아 지역에 800여개의 판매 대리점을 가지고 있는 홍콩 2위의 헬스케어, 화장품, 의료기기 전문 유통기업이다.

토자이홀딩스는 이번 계약으로 2년간 최소 170만 달러 규모의 PRP 바이오 디바이스를 APBG를 통해 홍콩 등 아시아 의료시장에 공급하게 된다.

회사 측은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기존 아시아시장에서의 매출 증대와 더불어 해외로드쇼, 현지 파트너 확보, 바이오 세미나 개최 등을 통해 신규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방침이라고 밝혔다.

토자이홀딩스 관계자는 "국내 PRP 선도기업으로 기존 PRP시술이 보편화돼 있는 미용, 통증, 스포츠재활 분야 이외에 안과, 치과, 탈모 등 시술목적과 환자에 특화된 개발제품과 함께 국내와 해외시장에서의 사업영역을 확대할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자이홀딩스, 자가혈치료 시술기기 170만 달러 수출계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