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젝시믹스, 발리서 소셜 웰니스 축제 성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틀간 참가자 300여 명 몰려…운동하고 소통하는 시간 가져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젝시믹스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한 소셜 웰니스 축제 '젝시믹스 어라이브드 인 발리(XEXYMIX arrived in Bali)' 행사를 성료했다고 22일 밝혔다.

젝시믹스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소셜 웰니스 축제를 진행했다. [사진=젝시믹스]

젝시믹스 인도네시아가 지난 19일과 20일 양일간 주최한 이번 행사는 요가의 성지로 불리는 발리의 현지인들과 함께 새해 건강한 운동문화와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자 기획됐다.

이틀 동안 각각 현지 유명 '위피트니스' 센터와 ‘짱구 요가센터’에서 피트니스 트레이닝, 요가 등 다양한 클래스가 오픈형으로 진행됐으며, 총 300여 명의 참가자가 몰렸다.

1일차에는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크로스핏 서킷트레이닝, 웨이트 트레이닝 등 6개의 클래스를 시간대별로 마련해, 누구나 원하는 운동과 시간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티셔츠 만들기와 바비큐 파티 등도 마련해 참가자들간 운동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2일차에는 아쉬탕가, 비크람, 빈야사 등 다양한 요가와 발레바를 이용한 핫 바레까지 총 7개 클래스가 진행됐으며, 근력은 물론, 심신의 안정을 돕는 자세와 동작들을 익혔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요가를 비롯해 각종 피트니스 운동에 대한 현지인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새해 첫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웰니스 산업과 함께 애슬레저 시장이 확대된 만큼, 앞으로도 운동을 즐기는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색 활동들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가 2017년부터 꾸준히 수출을 진행해왔던 인도네시아는 지난해 현지 매출만 전년(2022년) 대비 357% 크게 증가했다. 올해는 수도 자카르타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젝시믹스, 발리서 소셜 웰니스 축제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