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경수 세라젬 대표, '노 엑시트' 캠페인 참여…"마약 근절 동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음 주자로 홍성현 대홍기획 대표이사 등 지목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세라젬은 이경수 대표가 마약 근절을 촉구하기 위해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이경수 세라젬 대표가 '노 엑시트(NO EXI)' 마약 근절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는 모습. [사진=세라젬]
이경수 세라젬 대표가 '노 엑시트(NO EXI)' 마약 근절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는 모습. [사진=세라젬]

'노 엑시트' 캠페인은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에서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알리고 관련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올 4월부터 공동 추진하고 있는 범국민적 캠페인이다. 마약의 강한 중독성을 의미하는 '출구 없는 미로'라는 표어와 함께 인증사진을 공개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이다.

명예 치안감으로 임명된 원로배우 최불암씨가 첫 참여자로 나선 이후, 기업인·정부관계자 등 사회적 영향이 있는 인사들이 참여해 마약 근절에 앞장서고 있다. 이혜민 핀다 공동대표의 지명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이경수 대표는 다음 주자로 홍성현 대홍기획 대표이사와 김길환 한국마케팅협회 이사장을 지목했다.

회사 관계자는 "마약 중독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적절한 예방·치료 등을 위한 사회 구성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이끌어 내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세라젬은 늘 앞장서서 사회 문제 해결에 힘을 보태고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관심과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경수 세라젬 대표, '노 엑시트' 캠페인 참여…"마약 근절 동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