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컨콜] 펄어비스, '붉은사막' 개발 완료 시점 소폭 연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허진영 대표 "목표한 퀄리티 위해 시간이 조금 더 필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당초 연말로 예정된 펄어비스의 기대작 '붉은사막' 개발 완료 시점이 소폭 연기될 전망이다.

허진영 펄어비스 대표는 9일 진행된 2023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붉은사막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트리플A급 콘솔 시장을 타깃하는 만큼 개연성 높은 스토리와 완성도가 중요하다.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 다하고 있다"면서 "다만 목표한 퀄리티를 위해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너무 늦지 않게 개발을 마무리하고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현재로서는 붉은사막의 정확한 출시 시기를 공유하기 어렵다"며 "1년여간 다양한 경로를 통해 파트너 대상 붉은사막을 시연하며 다양한 피드백을 받고 게임을 지속 보완해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컨콜] 펄어비스, '붉은사막' 개발 완료 시점 소폭 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