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엔씨, 지스타 출품작 '배틀크러쉬' 무대 프로그램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월 17일 11시 지스타 현장서 강형석 캠프장이 게임 소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지스타 2023 출품작인 '배틀크러쉬'의 무대 행사 일정을 3일 공개했다.

회사 측은 11월 17일 11시부터 13시까지 지스타 현장에서 배틀크러쉬 무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무대에서는 배틀크러쉬 개발 총괄을 맡은 로켓캠프 강형석 캠프장이 관람객에게 직접 게임을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관람객은 MC를 맡은 정소림, 박상현 캐스터를 비롯해 '홀릿', '푸린' 등 인플루언서와 함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배틀크러쉬 퀴즈 △미니게임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 방문하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엔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도 진행한다.

배틀크러쉬는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지형과 적들 사이에서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전투를 펼치는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이다. 2024년 상반기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간편한 조작과 지형, 지물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 액션 △특색 있는 전장과 최대 30인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모드 △신화 속 인물을 모티브로 고유의 액션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 등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 스팀,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한다. 크로스 플레이도 가능해 다양한 조작 방식을 오가며 플레이할 수 있다.

지스타 관람객은 엔씨 부스를 방문해 배틀크러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를 활용해 3인 1팀으로 30인이 참여하는 배틀로얄 모드를 접하게 된다. 엔씨는 시연을 마친 이용자에게 '배틀크러쉬 팝콘통'과 '팝콘'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씨, 지스타 출품작 '배틀크러쉬' 무대 프로그램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