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나이언틱,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서울' 10월 개최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울 명소가 포켓몬고 명소로…다양한 현장 이벤트 가득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나이언틱은 오는 10월 7일과 8일 서울에서 '포켓몬고'의 현장 이벤트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서울'을 개최한다.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서울은 포켓몬과 함께 서울 도시 전체를 모험의 무대로 삼아 탐험하며, 역사적인 명소와 현지 인기 장소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특히 서울의 랜드마크인 △인사동 쌈지길 △남산서울타워 플라자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등이 트레이너들을 맞이하는 장소가 되며 현장에서는 귀여운 피카츄와 이브이 바이저를 증정한다.

먼저 인사동 쌈지길은 포켓몬고만의 감성이 결합해 꾸며질 예정이며, 트레이너들은 이 곳에 방문해 더욱 재미있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남산서울타워 플라자 역시 새롭게 단장되며, 스페셜 포토존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동대문 패션타운의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광장에는 전 세계 트레이너들과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 허브가 조성된다.

인사동 쌈짓길 전경. [사진=나이언틱]
인사동 쌈짓길 전경. [사진=나이언틱]

남산서울타워 플라자 전경. [사진=나이언틱]
남산서울타워 플라자 전경. [사진=나이언틱]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전경. [사진=나이언틱]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전경. [사진=나이언틱]

이번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서울 티켓 소지자는 티켓에 명시된 10시부터 18시까지 서울 전역에서 △루어모듈 효과 4시간 지속 △서울 어디서든 최대 5회 특별한 교환 가능 △교환에 필요한 별의모래 50% 감소 △파트너 포켓몬이 선물로 '작은 나침반’을 가져오는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윌로우박사와 '이브이'를 도와 이벤트 기간에 등장하는 포켓몬 연구를 돕게 된다. 스페셜리서치를 시작할 때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만날 수 있으며 이브이를 파트너 포켓몬으로 삼아 도시를 관광하고 탐험할 수 있다.

아울러 사파리 모자 이브이에게 '이브이의 사탕' 25개를 사용하면 진화형인 △샤미드 △쥬피썬더 △부스터 △에브이 △블래키 △리피아 △글레이시아 △님피아 등으로 진화할 수 있다. 또한 이브이 시간제한 리서치의 '이브이 챌린지’에 도전하면 명소, 랜드마크 등을 탐험할 수 있고, 도시 전역에 있는 장소를 방문하며 이벤트 한정 시간제한 리서치를 완료할 수 있다.

한편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서울 티켓은 공식 웹사이트나 인게임 이벤트 메뉴에서 1만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이언틱,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서울' 10월 개최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