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삼성증권이 장외채권을 1백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투자자는 이벤트 기간 내에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신청하고, 장외 채권 1백만원 이상 첫 거래, 잔고 유지 등의 절차를 진행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2022년 6월 1일까지 삼성증권에서 채권거래(매수·매도 포함)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삼성증권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장외채권을 1백만원 이상 첫 거래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을 제공한다. 단, 6월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만 이벤트 경품이 제공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온라인 장외채권을 1천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첫 거래 이벤트와 중복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1천만원 이상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5천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1억원 이상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7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5억원 이상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첫 거래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두번째 이벤트도 6월 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게만 이벤트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경품 등은 2022년 7월 중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주말과 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매일 오전 9시 30부터 오후 4시 45분까지 가능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최근 미국발 긴축에 따라 주식 대비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채권 투자에 관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신종자본증권 등 시중 금리보다 더 나은 상품을 1천원 단위의 소액부터,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