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제주 여행객을 위한 '원스톱 여행'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여기어때는 오는 17일부터 제주 여행에 필요한 모든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제주여행 여기어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숙소와 액티비티, 맛집 콘텐츠는 물론 항공권과 렌터카 상품까지 갖췄다. 각 상품 카테고리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제주도를 시작으로 항공권과 렌터카 상품을 내놓으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게 됐다"며 "숙박 플랫폼으로 출발해, 꾸준히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이동 수단까지 판매하는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서 발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여기어때는 제주도 항공권(편도)을 100원부터 판매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여기어때 앱에서 17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그 외 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3천원 즉시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할 예정이다. 또 제주 신화월드 랜딩관을 공동구매 이벤트를 통해 10만7천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주 렌터카 최대 15% 할인 쿠폰과 아쿠아플라넷, 에코랜드 등의 테마파크 입장권을 특가로 제공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제주 여행을 위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 모아둔 만큼 많은 여행객이 찾아줬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