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정경인 펄어비스 대표 "올해 기대작 '도깨비' 신규 정보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기 주주총회서 의안 모두 가결 "2021년 펄어비스에게 중요"

정경인 펄어비스 대표. [사진=펄어비스]
정경인 펄어비스 대표. [사진=펄어비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의 기대 신작 '도깨비'에 대한 정보가 올해 공개될 전망이다.

정경인 펄어비스 대표는 30일 진행된 정기 주주총회에서 "올해는 '붉은사막'에 이은 신작 '도깨비'에 대한 새로운 정보 공개도 계획하고 있다"며 "전 세계 이용자로부터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하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깨비는 붉은사막, 플랜8과 더불어 펄어비스가 차세대 자체 엔진으로 개발 중인 신작이다. 사람들의 꿈에서 힘을 얻고 성장하는 도깨비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수집형 오픈월드 MMO 게임으로 지난 지스타 2019에서 처음 공개된 바 있다.

이외에도 정 대표는 "2020년은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의 북미, 유럽 지역 직접 서비스를 시작한 의미있는 해"라며 "검은사막과 이브 IP의 라이브 서비스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성과 달성과 신규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신작 준비에 매진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2021년은 펄어비스에 있어 중요하다. 붉은사막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펄어비스가 세계 최고 수준의 개발 역량을 갖춘 개발사가 되는 것을 목표로 전 직원이 매진하고 있다"며 "글로벌 콘솔과 PC 시장을 공략하는 기대작으로 한국 게임을 대표하는 국위 선양할 콘텐츠가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펄어비스는 이날 열린 주총에서 액면분할의 건, 사외이사 선임의 건, 상근감사 선임의 건 등 총 6건 의안이 모두 가결됐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경인 펄어비스 대표 "올해 기대작 '도깨비' 신규 정보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