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연말을 맞아 '연어'가 파티용 요리로 각광받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연말 홈파티족을 겨냥해 '올반 노르웨이 생연어' 간편식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통상 12월은 크리스마스 파티, 연말 모임 등 각종 행사가 밀집돼 있어 연어의 최대 성수기로 꼽힌다. 하지만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양으로 집에서 소규모 홈파티를 즐기는 분위기가 확산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가정에서 샐러드, 스테이크, 초밥, 샌드위치 등 다양한 홈파티 요리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올반 노르웨이 생연어 간편식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신선한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가정에서 요리해먹는 방식에 따라 필렛, 스테이크용, 회 등으로 손질해 1인 분량씩 소포장한 제품이다. 또 연어용 마요 소스, 간장, 와사비 등 소스 3종이 별첨돼 있어 취향에 맞게 연어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올반 노르웨이 생연어 필렛'은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로 잘라서 요리하기 편리하도록 신선한 생연어를 두툼하게 썰어낸 제품이다. 얇게 슬라이스해 회나 초밥으로 즐기거나 깍뚝썰어 포케나 회 덮밥으로 먹기 좋다.
'올반 노르웨이 생연어 스테이크'는 구웠을 때 더욱 바삭한 식감을 살릴 수 있도록 껍질을 제거하지 않은 제품으로,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 조리로 손쉽게 근사한 연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수 있다. '올반 노르웨이 생연어 회'는 생연어를 횟감용으로 슬라이스해 손질 걱정 없이 바로 포장지만 제거하면 먹을 수 있어 간편하다.
올반 노르웨이 생연어 간편식 3종은 SSG닷컴을 비롯한 G마켓, 옥션 등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 주문만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신선한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집에서 연말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