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소다,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소다,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 출시

소다는 스니커즈의 편한 착화감과 가벼운 무게감뿐 아니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남성용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를 새롭게 출시한다.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는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제품이다. 헤링본 무늬의 엘라스틱 밴드를 포인트로 구성했다. 무게를 최소화한 아웃솔과 함께 발등 부분에 적용된 엘라스틱 밴드로 인해 신고 벗기가 간편하도록 했다.

또 미니멀한 디자인과 아이보리 컬러를 적용해 깨끗함이 돋보이도록 했다. 부드럽게 발을 잡아주는 가죽과 소프트한 쿠션 적용으로 착용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컬러는 아이보리 외에 네이비, 연베이지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남양유업, 수재민 구호물품 전달

남양유업이 나주 공장을 통해 전라남도에 구호 물품을 보내며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

 [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 나주 공장은 생수 500mL와 2L 제품 등 약 1천만 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지난 12일 전라남도에 전달했다. 해당 구호물품들은 공장이 위치한 나주시와 인근 지역 중 피해가 극심한 담양군의 수재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KFC, 멤버십 전면 리뉴얼

KFC가 앱 회원 가입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멤버십 개편을 진행했다.

이번 멤버십 리뉴얼을 통해 변경된 부분은 ▲매주 매장, 딜리버리 쿠폰 증정 ▲생일 축하 쿠폰(징거버거 교환권) 증정 ▲승급 포인트 하향 ▲승급 혜택 강화 등이다.

KFC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커넬 포인트를 가장 많이 적립한 10명을 선정해 각 KFC 선불카드 10만 원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앱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딜리버리 3천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설화수, '자음생앰플' 론칭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외부 자극으로 시달린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자음생앰플'을 출시한다.

자음생앰플은 인삼에 들어있는 활성뷰티사포닌 성분 '진세노믹스'와 고농축 진생베리를 풍부하게 함유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자음생앰플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는 인삼에 들어있는 30여 가지 사포닌 중 피부에 특히 효과적인 진귀한 인삼 성분을 6천 배 이상 농축한 활성뷰티사포닌이다. 진세노믹스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성분이다.

◆CJ오쇼핑, 佛 패션 브랜드 '세루티' 단독 론칭

CJ오쇼핑이 프랑스 패션 브랜드 '세루티 1881'과 여성복 브랜드 '세루티 1881 펨므'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세루티 1881은 유럽 패션 거장 니노 세루티가 프랑스에 전개한 패션 브랜드다. 최고의 원단을 직접 개발하고 숙련된 장인의 손을 통해 기성복을 만든다. 세루티 1881 펨므는 프랑스 브랜드 고유의 수트와 감성을 고스란히 이어가면서도 국내 소비자의 체형과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보인다.

첫 론칭 상품은 '오리진 수트 세트'와 '헤리티지 체크 재킷'으로 세루티만의 고급스러운 오리지널리티가 돋보이는 정통 수트다. 방송은 오는 20일 오후 7시 35분에 진행한다. 앞으로 CJ오쇼핑은 세루티 1881 펨므를 취급고 기준 연 100억 원 수준의 여성 수트 전문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안다르, '에어리핏 에센셜 오버핏 숏슬리브' 첫 선

안다르가 돌아온 완판템인 '에어리핏 에센셜 오버핏 숏슬리브' 등 청량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썸머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한다.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에어리핏 에센셜 오버핏 숏슬리브는 지난해 출시돼 완판을 기록한 '에어핏 티셔츠'의 리뉴얼 제품이다. 에어핏 티셔츠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지난해 누적판매량 14만3천 장, 2020년 누적판매량 약 22만 장을 기록한 인기 상품이다. 에어핏의 DNA를 이어받은 에어리핏 에센셜 오버핏 숏슬리브는 엉덩이를 덮는 기장감의 오버사이즈로 출시돼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안다르는 ▲너도밤나무 원료를 추출해 만든 친환경 티셔츠 '모달 리업 언발 숏슬리브' ▲쿨토시 원단의 업그레이드 냉감 소재를 적용한 '아이스쿨링 라운드 래글턴 롱슬리브' 등 여름철 불쾌지수를 낮춰줄 다양한 소재의 썸머 티셔츠를 함께 출시한다.

◆11번가, 폭스바겐 全 차종 판매

11번가가 폭스바겐코리아와 함께하는 구매상담 프로모션을 폭스바겐 국내 출시 전 차종으로 확대한다.

앞서 11번가는 지난 3월부터 온라인 단독으로 폭스바겐 티구안 상시 구매상담을 진행해 왔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8월 프로모션에는 티구안 외에 대형 SUV 투아렉, 중형 세단 아테온을 추가해 폭스바겐코리아가 국내 출시한 모든 차종의 구매상담이 가능하다.

11번가는 구매상담 후 출고 시 SK페이포인트 10만 포인트 증정 등 11번가만의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티구안 올스페이스와 4모션 모델의 장기 시승 체험권도 11번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주중 2박 3일 19만 원, 주말 3박 4일 29만 원으로 내가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체험권 구매 후 차량 구매까지 이뤄질 경우 체험권 구매 금액 100%를 SK페이포인트로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 '스페니쉬 타파스 카운터' 선봬

안다즈 서울 강남이 오는 22일부터 매주 주말 다채로운 스페인 '타파스'와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스페니쉬 타파스 카운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스페니쉬 타파스 카운터 프로모션은 메인 요리 1종과 무제한 타파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소정 비용을 추가하면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등 각 1종의 스페인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 무제한 주류가 부담스러울 시 잔 또는 병 단위의 추가 주문도 가능하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소다,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