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머니Tips] 원조 무조건 카드 '현대카드 ZERO', 더 강력한 혜택으로 컴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결제금액 0.7% 할인·M포인트 1% 기본 적립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현대카드는 조건 없는 혜택을 업그레이드 한 '현대카드ZERO 에디션2'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2011년 첫 선을 보인 현대카드제로는 누적 300만명 이상이 발급받은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품은 에디션2 할인형과 포인트형, 모바일 에디션2 할인형·포인트형 등 총 4종이다.

 [이미지=현대카드]
[이미지=현대카드]

4종 상품 모두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에서 ▲할인형 상품은 결제금액의 0.7% 할인 ▲포인트형 상품은 1% M포인트 적립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현대카드제로 에디션2는 전 가맹점 기본 혜택과 함께 특화 영역에서 결제 금액의 1.5% 할인 또는 2.5% M포인트 적립 혜택을 준다.

특화 영역엔 회원들의 소비패턴 변화를 반영해, 일상 생활 속에서 항상 이용하는 7대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와 대형 할인점, 편의점, 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대중교통 등이 포함됐다.

모바일 에디션2는 전 가맹점 기본 혜택에 더해 주요 디지털(모바일) 영역에서 결제금액의 1.5% 할인(할인형)이나 2.5% M포인트 적립(포인트형) 혜택을 제공한다. 디지털 특화 영역으로는 모바일 소비 트렌드를 분석,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10대 온라인 쇼핑몰과 소셜커머스, 온라인 배달, 커피전문점 스마트오더,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이동통신요금을 선정했다.

모든 할인과 M포인트 적립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나 혜택 횟수, 한도 등의 제한 조건 없이 누릴 수 있으며, 상시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제공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10년 가까이 스테디셀러 카드로 사랑 받고 있는 현대카드제로를 시대 변화에 맞게 혜택을 업그레이드 했다"라며 "특히 최근 많은 고객들이 사용하는 온라인 간편결제와 디지털 스트리밍 서비스 등을 혜택에 추가해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 회원들이 더욱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머니Tips] 원조 무조건 카드 '현대카드 ZERO', 더 강력한 혜택으로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