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세븐일레븐, 창비·빙그레와 문학 담은 감성음료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창비 대표 문학작품 인용해 따뜻한 느낌 감성 패키지 구현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세븐일레븐이 문학 출판사 창비(창작과 비평), 빙그레와 함께 문학을 담아낸 '감성음료'를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창비 대표 문학 작품과 콜라보한 '감성밀크티, 감성아메리카노' 등 2종의 '감성음료'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감성밀크티'는 인도의 대표적인 홍차 아쌈을 사용해 진한 홍차의 맛과 달콤함이 특징이며, '감성아메리카노'는 브라질 원두를 사용해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이 창비, 빙그레와 함께 '감성음료'를 론칭한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창비, 빙그레와 함께 '감성음료'를 론칭한다. [사진=세븐일레븐]

'감성음료'는 제 23회 대산문학상 수상작인 황정은 작가 소설 '계속 해보겠습니다'와 이제니 시인의 '아마도 아프리카'의 대표 글귀를 상품 패키지에 감성적으로 그려냈다. 바쁜 일상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위로를 전하는 따뜻한 문구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제품 하나를 사더라도 가치소비, 감성소비를 하는 트렌드가 사회 전반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콘텐츠와 감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가 소비트렌드를 이끌면서 문학작품과 이색 콜라보를 시도하게 됐다"며 "추후 다른 문학작품이 담긴 패키지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이번 감성음료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9일부터 22일까지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세븐일레븐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이벤트 게시글에 개성 넘치는 감성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책 2종 중 1권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일레븐, 창비·빙그레와 문학 담은 감성음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