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동아제약은 각종 행사나 모임 등 술자리가 늘어나는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의 대표 체험마케팅인 '모닝케어 페스티벌 시즌 8' 행사를 진행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야유회, 워크샵, MT 등 각종 모임의 즐겁고 편안한 술자리와 숙취로 고생하지 않는 상쾌한 아침을 만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각종 모임을 앞둔 직장인 및 대학생들이 '모닝케어' 신청사연을 브랜드 홈페이지(http://www.morningcare.com)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주 400팀을 선정해 각 팀 당 10병씩, 총 4주간 1만6천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모닝케어와 함께 건배사진 올리기' 행사에서는 소비자들이 모닝케어와 함께 한 모임 사진이나 남기고 싶은 소중한 추억의 순간들을 브랜드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0팀을 선정해 각 팀 당 10병씩, 총 4주간 4천병을 지원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모닝케어의 숙취해소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며 "모닝케어가 연말에 늘어나는 각종 모임이나 행사를 즐겁고 편안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최근 모닝케어의 일본산 주성분을 특허 출원한 국내산 미배아 대두 발효추출액(RSE)으로 대체하고 함량을 두 배 늘려 맛과 효과를 개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