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드햇(대표 김근 www.kr.redhat.com)은 22일 오픈소스 솔루션 도입을 고려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25일까지 '제이보스 마이그레이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아울러 7월 10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자바 개발자를 위한 제이보스 코드 캠프'를 개최한다. 제이보스 마이그레이션 컨설팅은 윈도, 유닉스 등 플랫폼에 관계 없이, 레드햇 외 다른 회사 미들웨어 제품을 쓰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서 접수와 확인 절차 후 한국레드햇의 공인 엔지니어가 이틀간 방문해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 고객은 설치에서부터 응용 프로그램 배포, 보안, 클러스터링, 마이그레이션에 이르는 과정 일체를 상담 받을 수 있다.
마이그레이션 컨설팅 서비스를 가장 먼저 신청한 3개 업체는 무료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이후 신청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50% 할인된 가격에 컨설팅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밖에 7월 10일 자바 개발자를 위한 제이보스 코드 캠프에서는 초급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 실습을 제공, 오픈소스 기술을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근 한국레드햇 대표는 "웹애플리케이션서버(WAS)의 경우 국내 시장이 일부 소프트웨어 업체들에 의해 선점된 것이 사실이지만, 오픈소스의 유연성이 주목 받으며, 최근 마이그레이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