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영풍 석포제련소, '사랑의 연탄' 1만 6500장 나눔 봉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관내 난방 취약계층 33가구에 연탄 기부하고 직접 배달

[아이뉴스24 이한얼 기자] 영풍 석포제련소는 지난 4일 연말을 맞아 지역 공동체와의 상생을 위해 '사랑의 연탄' 기부 및 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영풍 석포제련소 관계자들이 석포면 난방 취약가구에 연탄을 배달하고 있다. [사진=영풍]
영풍 석포제련소 관계자들이 석포면 난방 취약가구에 연탄을 배달하고 있다. [사진=영풍]

이번 행사는 경북 봉화군 석포면 내 난방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석포제련소는 석포면사무소의 추천을 받아 선정된 33가구에 각각 연탄 500장 씩 총 1만 6500장을 기부했다. 이어 제련소 임직원 20여 명은 이날 영하의 혹한 속에서도 난방 취약 가구에 직접 연탄을 배달했다.

사랑의 연탄 기부 및 배달 봉사는 석포제련소의 겨울철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그동안 관내 14가구를 대상으로 연탄 나눔을 이어왔는데 올해는 지원 규모를 두 배 이상 확대했다.

석포제련소 관계자는 "임직원이 직접 전달한 연탄이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어우러지는 기업으로서 공동체와의 상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석포제련소는 성금 기부, 지역 학생 방한복 지원, 화재 예방 물품 제공, 각종 공모전 개최, 마을 목욕탕 운영 등 석포면과 봉화군을 중심으로 다양한 지역 상생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이한얼 기자(eo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풍 석포제련소, '사랑의 연탄' 1만 6500장 나눔 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