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오는 11월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4의 BTC관 부스 조감도를 1일 공개했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 BTC관 전시 부스는 △시연존 △전시 체험관 △포토존 △이벤트 무대로 구성된다. 오픈형 시연존 및 이벤트 무대와 실내형 체험 공간을 균형감 있게 배치했으며 중앙에는 대표 개발작인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포토존을 배치했다.
무대 오른쪽에 위치한 시연존에서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 시연이 진행된다. 60여대의 시연 기기를 배치해 관람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부스 왼쪽에 위치한 게임 체험관은 2층 규모로 제작돼 신작 '프로젝트C(가칭)', '프로젝트S(가칭)', '프로젝트Q(가칭)'를 전시한다. 1층에서는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버티컬 LED와 홀로그램, 각종 조형물 등으로 표현한 루트 슈터 장르 프로젝트S와 북유럽 신화의 신비로운 세계를 미디어아트로 표현한 AAA급 MMORPG 프로젝트Q 체험관이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2층에는 서브컬처 육성 시뮬레이션 장르 프로젝트C 포토존과 현장 이벤트 존, 캐릭터 소개 존 등이 마련된 게임 세계관 속 마법학교가 구현된다.
회사 측은 "지스타 2024 라이온하트스튜디오 부스는 관람객과 직접 소통하고 체험하는 공간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춘 전시관"이라며 "게임 체험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