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지난 10일 PD·디렉터·실장과 팀장 등 직책자를 대상으로 한 리더십 역량 강화 교육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오딘: 발할라 라이징'과 함께 신작 4종을 개발 중인 라이온하트스튜디오가 함께 하는 조직 문화를 만들고 직책자를 중심으로 한 유기적 조직 체계를 갖춰 나가는데 이바지하고자 마련됐다.
참가자 70여명은 리더의 역할과 책임, 마인드셋 갖추기와 직책별 맞춤 리더 교육 및 코칭을 통해 조직 관리자로서 소통과 공감하는 능력을 키우고, 조직 관리 및 운영 역량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리더의 역할과 마인드셋 교육은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 이한순 부사장이 맡았으며 직책별 리더 교육 및 코칭은 HR 교육 컨설팅 업체 PSI의 이치민 연구소장이 담당했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는 이번 리더십 역량 강화 교육을 시작으로 건강하고 강한 조직문화 만들기와 성장 및 조직경쟁력 제고를 위한 다양한 교육을 마련해 나갈 방침이다.
회사 측은 "급격하게 성장하고 조직이 세분화되면서 리더의 역할과 책임, 소통 및 조직 관리 역량이 중요해져 이번 교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임직원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마련해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밑거름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