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불법도박' 개그맨 이진호 경찰 출석…"성실히 조사받을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인터넷 불법도박 사실을 고백한 개그맨 이진호가 22일 경찰에 출석했다.

인터넷 불법도박 사실을 고백한 개그맨 이진호가 22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인터넷 불법도박 사실을 고백한 개그맨 이진호가 22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씨는 이날 오후 2시께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했다. 경찰은 이씨를 상대로 빚을 지게 된 경위와 상습도박 여부 등을 조사할 계획이다.

앞서 그는 지난 1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0년 우연한 기회로 인터넷 불법도박 사이트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됐고 감당하기 힘든 빚을 떠안게 됐다"며 불법도박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경찰은 이씨를 상습도박 등 혐의 피의자 신분으로 입건했다. 그는 이날 경찰서 현관에서 기자들과 만나 "죄송하다, 성실히 조사받고 오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사기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취재진 질문에는 답하지 않았다.

한편 방탄소년단(BTS) 지민, 개그맨 이수근 등이 이씨에게 돈을 빌려줬다 피해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이씨는 지난 2005년 S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tvN '코미디 빅리그',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하며 주목받았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법도박' 개그맨 이진호 경찰 출석…"성실히 조사받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