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 10일 롯데전 김진혁 항저우 장애인AG 선수단장 시구 초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오는 10일 잠실구장에서 롯데 자이언츠와 홈 경기를 치른다. LG 구단은 이날 시구자로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 나서는 김진혁 선수단장을 초청했다.

김 선수단장은 구단을 통해 "이번 시구를 통해 대회를 알리고 국민적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준 LG 구단에 감사하다"며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이 이번 대회에서 최상의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10일 롯데전 포토 카드 주인공은 정우영(투수)이다. 포토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뽑은 팬에게는 티켓링크 상품권이 지급된다.

LG 트윈스는 오는 10일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홈 경기 시구자로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김진혁 선수단장(사진)을 초청한다. [사진=LG 트윈스]
LG 트윈스는 오는 10일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홈 경기 시구자로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김진혁 선수단장(사진)을 초청한다. [사진=LG 트윈스]

또한 'AR 짤칵 포토존'에서 'LG 찐팬 자격증'을 발급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사인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 찐팬 자격증 인증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LG트윈스 짤칵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구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소셜미디어(SNS)를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10일 롯데전 김진혁 항저우 장애인AG 선수단장 시구 초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