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BGF리테일,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 환경 개선 위한 기부금 전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기부금 총 1815만원 조성…지난달에는 건축 현장 찾아 봉사활동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기부금을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인 한국해비타트에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서울 중구 한국해비타트 3층 비전홀에서 열린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개선 사업 기부금 전달식에서 이광회 한국해비타트 사무총장(왼쪽)과 송지택 BGF리테일 혁신부문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GF리테일]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4일 서울 중구 한국해비타트 3층 비전홀에서 송지택 BGF리테일 혁신부문장, 이광회 한국해비타트 사무총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전달한 기부금은 총 1815만원으로, 지난 삼일절과 광복절에 CU와 야핏무브가 함께 진행한 ‘라이딩 기부 캠페인’을 통해 조성됐다. 야핏무브는 걷기, 라이딩 등 위치 기반 모든 활동에 대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서비스 앱이다.

BGF리테일은 기부금 전달과 더불어 지난달 13일 실제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개선 사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충청남도 홍성군 내 건축 현장에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CU가맹점주, BGF리테일 임직원 등이 참여해 일손을 거들었다.

송지택 BGF리테일 혁신부문장은 “앞으로도 독립유공자분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억할 수 있는 다양한 애국 캠페인을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U는 매년 삼일절, 광복절 등에 맞춰 태극기 인증샷 이벤트, 815 버추얼 런, 안중근 의거지 답사단 파견, 독립운동 사적지 지도 만들기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애국 이벤트를 꾸준히 전개해왔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GF리테일,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 환경 개선 위한 기부금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