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화웨이는 '오션스토어 도라도 올-플래시 스토리지'가 2023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프라이머리 스토리지 부문에서 사용자 추천률 100%와 214개 리뷰에서 만점인 5.0점을 획득하며 '고객의 선택'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IT 분야 전문가와 의사결정권자들이 ICT 기업이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평가하고 리뷰를 남기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화웨이 오션스토어 도라도 올-플래시 스토리지는 라틴 아메리카와 유럽,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태평양을 포함한 15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사용되고 있다. 금융과 통신, 정부, 공공 산업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후앙 타오(Huang Tao) 화웨이 올-플래시 스토리지 도메인 사장은 "화웨이의 프라이머리 스토리지가 전 세계 고객·파트너 커뮤니티 지속적인 성원과 인정에 힘입어 또 다시 고객의 선택으로 선정됐다"며 "고객으로부터 받는 가장 긍정적인 피드백으로, 화웨이가 지속적으로 발전하도록 만드는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혁신을 위한 노력 일환으로 안정성과 사용 편의성, 보안과 같은 중요한 측면에 집중하는 한편,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한층 더 효율적이인 기술 투자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