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내달 20일 개최될 2023 평택시 남부청소년어울림마당 ‘제9회 동아리경진대회’ 참가팀을 모집한다.
평택시 남부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의 주도적인 참여를 기반으로 청소년과 지역사회가 다양한 형태의 문화 활동을 중심으로 어우러지는 지역의 대표적인 청소년 축제로,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와 10대기획단이 주관하고 평택교육지원청이 후원한다.
'환경'을 주제로 한 이번 경진대회는 관내 청소년 동아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환경을 주제로 한 체험·캠페인 등의 부스 22팀과 환경 주제의 곡 또는 의상과 관련한 댄스·노래·악기 연주 등의 공연 11팀을 모집하고 있다. 분야별 모집팀이 초과한 경우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해 운영하는 윤시아 10대기획단 회장은 “동아리경진대회는 청소년이 주인인 행사인 만큼 많은 청소년이 참여해서 적극적으로 교류하며 환경에 대해 생각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팀 모집 기간은 내달 10일 오후 8시까지이며, 신청을 원하는 청소년 동아리는 포스터에 나와 있는 QR코드로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동아리경진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포스터 또는 문화센터 누리집(www.ptycc.kr) 공지 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