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3일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나스리아 성채에서 벌어진 수수께끼 사건…135종 신규 카드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새로운 확장팩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이 3일 출시됐다고 이날 발표했다.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에서는 저녁 파티장을 주최한 대영주 데나트리우스 영주 본인이 갑작스럽게 살해당하면서,이용자와 멀록 홈즈의 수사로 진범을 가려내게 된다.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사진=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사진=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수사 과정에 보탬이 될 새로운 카드 유형이 게임에 추가된다. '장소' 카드는 초기 마나 비용을 낸 후 추가 비용 없이 턴에 발동된다. 장소 카드를 내서 효과가 발휘되도록 할 때에는, 한 턴 동안의 재사용 대기 시간과 줄어드는 내구도를 면밀히 계산해 전략적으로 실행해야 한다.

신규 키워드 '주입(Infuse)'이 등장한다. 주입 키워드를 지닌 카드는 아군 하수인이 죽을 때마다 빠져나오는 령(anima)을 흡수하고 그 힘에 취해 강력한 모습으로 변신한다. 완전히 주입될 때까지 손에 들고 있으면 새로운 아트워크로 변신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10개 직업 모두에 사건이 벌어진 파티 현장에 참석한 고유 전설 용의자 하수인도 추가된다.

마이크 이바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나스리아 성채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지난 2년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공격대 던전 중 하나였기에, 그 특유의 스타일과 에너지를 재기발랄한 하스스톤 세계관에 맞춰 가져오는 것이야말로 굉장히 즐거운 작업이었다"며, "탐정 모자를 눌러쓰고 모든 신규 카드들과 전설 용의자들을 지문까지 샅샅이 조사하면서, 이번 확장팩의 미심쩍은 미스터리 속으로 빠져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은 하스스톤 정규력 히드라의 해(Year of the Hydra)에 선보이는 두 번째 확장팩이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3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