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제74회 칸영화제 비경쟁부문 초청작 '비상선언'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14일 '비상선언' 공식 예고편이 전 세계 동시에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공식 예고편에는 베일에 싸여있던 리얼리티 항공재난 영화의 폭발적인 긴장감과 전율이 담겼다.
예고편은 "I'm gonna attack a plane"(나는 곧 비행기를 테러할 것이다)라는 한 남성의 독백으로 시작한다. 이어 비행기에 미묘한 기류가 흐르고 360도 회전하는 비행기 속 공포에 질린 탑승객들과 사투를 벌이는 승무원, 기장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윽고 기내와 지상에서 각자 절망스러운 상황을 마주하고 이를 해결하고자 하는 인물들의 복합적인 감정이 뒤엉킨다.
28,000 피트 상공에서 예기치 못한 재난을 마주하게 된 사람들과 탑승객들의 무사한 착륙을 기다리는 지상의 인물들의 내밀한 감정과 움직임을 그려낸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칸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에 빛나는 송강호를 비롯해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임시완, 김소진, 박해준까지 전 세계 관객들이 주목하는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한편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를 두고 벌어지는 리얼리티 항공재난 영화로 오는 8월 개봉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