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피겨 퀸' 김연아와 아이브(IVE) 안유진, 가수 강다니엘이 뭉친 게토레이 캠페인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3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게토레이 캠페인 컬래버 음원 'MOVE LIKE THIS'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연아, 안유진, 강다니엘의 특급 만남이 담겼다.
영상은 연습실로 들어가는 안유진의 뒷모습을 비추며 시작한다. 이어 음악작업을 하는 강다니엘, 운동을 하는 김연아의 모습이 순차적으로 펼쳐진다.
시원하고 상쾌한 음악과 함께 만난 세 사람은 한강에서 조깅을 하는 모습을 끝으로 'MOVE LIKE THIS'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가수 못지않은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와 청아하고 시원한 음색을 자랑하는 아이브 안유진, 부드러우면서도 허스키한 음색의 강다니엘까지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특급 조합으로 더욱 신선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2022 게토레이 캠페인은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호흡을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캠페인이다. 김연아, 아이브 안유진, 강다니엘은 컬래버 음원을 통해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예정이다.
한편 김연아, 아이브 안유진, 강다니엘이 참여하는 게토레이 캠페인의 컬래버 음원 'MOVE LIKE THIS'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