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대표 구현모)는 게임 '뮤 아크엔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앞서 지난달 8월 KT는 '뮤' 'R2' '뮤오리진' 등 인기작 게임을 출시한 게임사 웹젠과 '전략적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그 일환으로 10만여명에 10만원 상당 '뮤 아크엔젤'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KT는 앱 마켓에서 유료 콘텐츠 구매 시 KT 모바일 결제서비스인 'KT 결제' 방식으로 결제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이달 15일까지 진행 중이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은 '뮤 아크엔젤' 게임 앱에서 'KT결제' 방식을 이용해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0%의 청구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한정판 프리미엄 게임 아이템 패키지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KT 가입자들은 한정판 아이템 '크림슨호스'와 '블러디 마스터'가 포함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응모 방법 등의 상세한 내용은 'KT플레이' 웹 페이지나 뮤 아크엔젤 앱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KT 5G 가입자면 누구나 KT 기프트박스 앱에서 2만원 상당 뮤 아크엔젤 게임 아이템 쿠폰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선착순 5천명에게 제공된다.
김훈배 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전무)는 "여름 휴가철에도 코로나19 여파로 집콕 일상을 보내며 무료해진 고객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혜택들을 웹젠과의 제휴를 통해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취향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