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쿠팡에서 다양한 통신사를 간편하게 비교·가입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쿠팡은 신규 서비스 '로켓모바일'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로켓모바일은 비대면으로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는 가장 간편한 개통서비스다.
로켓모바일 이용 고객은 휴대폰을 구매한 후 별도로 통신사를 알아보고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또 기존 자급제폰 구매뿐 아니라 KT, LG U+, 알뜰폰 등 다양한 통신사를 로켓모바일에서 한 번에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다.
로켓모바일은 다양한 고객 혜택도 선보인다. 쿠팡 제휴 카드사에 따라 고객이 상품 결제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한다. 또 휴대폰 구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로켓와우회원이 아니더라도 와우배송의 장점인 당일·새벽·익일 배송을 동일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쿠팡 중고보상 프로그램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쿠팡은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로켓모바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에도 힘을 기울였다. 쿠팡앱 내 로켓모바일 안내 페이지를 통해 구매 및 개통 방법부터 셀프 세팅 방법까지 상세한 이용 가이드를 제공하는 한편 원활한 개통을 돕기 위해 전문 상담사로 구성된 자체 개통센터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보다 쉽고 편리한 휴대폰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